본문 바로가기
주방가전

파뷔에 티포트(PW173A1)를 집들이 선물로 추천하는 이유 (+장점, 단점)

by Pulinblog 2020. 11. 27.
 
본 포스팅에서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집들이선물로 강력 추천하는 커피 포트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직접 구매하였지만 집들이선물을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싶어서 집안에 있는 물건들을 찾다가 ‘바로 이 물건이야!!’라고 단박에 떠오른 제품입니다.
 

10만원 정도 선의 선물을 찾으신다면...

집들이선물로 너무 저렴한 것을 구매하기는 친한 사이이기 때문에, 10만원정도 선의 집들이선물을 고민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생각하는 좋은 집들이선물은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하면서도 아름다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너무 고가의 물건이면 서로에게 부담이 되니 10만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집들이선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제품 설명

품명, 모델명: 파뷔에 티포트 PW173A1
디자인명: 피코크아이
정격전압, 소비전력: 220V, 1300 W
용량: 약 1L
재질: 도자기재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디자인
 
 

디자인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 그대로 정말 이쁘게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공작새를 코발트색으로 표현패턴화를 시켜서 아주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정말 한국인 정서에 딱 맞는 티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전기 주전자들하고는 차별화 된 모습입니다. 부가적인 설명 없이는 주전자 표면의 문양이 공작새라는 것을 알아차리기가 쉽지 않은데, 집들이선물로 드리면서 공작새 디자인에 대한 말씀을 드리면,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진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냥 모양만 우아한 주전자에서 공작새의 모양을 갖춘 ‘공작새 주전자’라는 이쁜 프레임이 씌워지니까요.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장점

  • 3차 고온소성 도자기 재질
도자기 재질이라 고급스러우면서도 열에 강합니다. 도자기 재질은 흔히 전기 주전자에 사용하는 재질은 스테인레스보다 비열도 크기 때문에 온도도 더 오래 유지됩니다. 이는 한번 가열 한 후에 추가로 끓일 시에 큰 장점이 됩니다.
  • 국내 표준 전기안전 기준 통과
국내 표준 전기 안전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라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온 및 타이머 기능
단순히 급속 가열로 물만 가열하는 것이 아니라 보온기능이 있어서 40~50도 사이로, 10도간격으로, 즉 총 6단계로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온도에서 5도 이하로 떨어지면 재가열 되는 방식이구요, 타이머 버튼이 있어서 원하는 시간  (1~4 시간)동안 동작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온도 표시 기능
물의 현재 온도를 알 수 있습니다. 바닥의 컨트롤러에 현재 온도가 나옵니다. 표시 범위는 내부에 들어가는 것은 물이기 때문에 물이 액체로 존재하는 0도에서 100도까지입니다.
  • 필요한 온도까지 가열 가능.
일반적인 전기 주전자는 물을 끓여서 수증기가 높은 압력으로 차면 꺼지는 방식인데, 이 주전자는 온도로 조절을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온도까지 가열이 가능합니다.  실수로 뚜껑을 열고 물을 데워도 물이 무섭게 끓어오르지 않아서 좋습니다.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단점

  • 불편한 뚜껑
처음에 사용 하실 때는 뚜껑 때문에 불안합니다. 뚜껑은 일반 전기 주전자처럼 자동 방식이 아니라 홈에 맞춰 끼우는 방식입니다. 완벽하게 닫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물을 따를 때 약간 흔들리는 느낌이 있어서 불안합니다. 그래도 떨어지지는 않으니 걱정 마세요~
  • 무게
도자기 소재라 무겁습니다. 최대 단점이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습니다.
 
이상 제품에 대한 설명을 끝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