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기, 머리 건조용으로 쓸모는?

by Pulinblog 2020. 11. 29.
본 포스팅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드라이기로 사용한 후기입니다. 헤어 스타일링 기능이 있어서 구매한 제품이지만, 기본적으로 헤어 드라이어 기능도 사용할용도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힘들게 구한 에어랩

다이슨 드라이어가 필요하여 인터넷에서 조사 중 신기한 새 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그 제품은 다이슨 에어랩으로, 봉 고데기와 비슷한 기능을 갖춘 신개념 헤어 드라이어 겸용 스타일링 기기입니다. 애석하게도 이제품은 구하기 힘들어 주문 후 1달 반 정도 뒤에 받을 수 있었고, 가격도 60만원이나 해서 다소 부담스럽긴 했습니다. 일단 오늘은 헤어 드라이어로서의 기능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세로로 긴 타원 모양의 드라이어 악세사리만 끼우면...

다이슨 에어 랩 본체 드라이어 전용 악세사리를 끼우면 드라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 악세사리는 원형이라기보다는 세로로 긴 타원형에 가깝습니다. 몸체 모양이 막대 형이기 때문에 바람을 분사를 최대 와 하기 위한 설계로 보입니다. 드라이기 악세사리는 앞뒤 구분은 지만 스위치가 있는 쪽에서 바람이 나오게 끼우면 별 사용하기 편리하고 바람도 약간 센 느낌입니다
 

바람이 꽤 강력하다.

 드라이기에 명가 다 있었네 제품답게 바람이 꽤 강력했습니다. 물론 드라이기보다는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드라이 전용 제품인 다이슨 드라이기보다는 약한 느낌이지만 일반 드라이기보다 훨씬 빨리 말라 편리했습니다. 이 정도 바람 세기 이면 상당히 훌륭한 드라이어입니다
 

가벼워서 좋다.

 다이스 내어 레벨 무게는 몇 그람으로 드라이기 치고는 굉장히 가벼운 무게입니다. 물론 다이슨 드라이기 HD 일보다는 약간 무겁지만 체감상 거의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구조상 막대형 에 김구조이기 때문에 무게가 잘 분산되는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은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보단 상당히 가볍다는 것입니다.
 

헤어 드라이어가 따로 필요 없겠다.

이미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HD-01을 갖고 계신 분들은 기존 기기를 중고로 처분하셔도 될 만큼 헤어 드라이어로서의 기능에 충실한 모습이었습니다.

 

댓글